네이버 애드포스트 2020. 3. 31

2020. 3. 31. 09:33생생정보

네이버 블로그에 다시 집중한지 일주일이 되었습니다.

아이의 귀국으로 자발적 자가격리에 들어가면서 집에서 할 수 있는 활동을 찾다 보니 네이버 블로그에 자료 올리기 및 정리하기, 티스토리 시작과 함께 자료 올리기 활동으로 무료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3월 23일 자료 올리고, 24일 수익 발생 이후 30일까지 꾸준히 수익은 발생하는데, 24일 수익의 원인이 있을것 같은데 못 찾고 있습니다. 금액은 얼마 안되지만 그래도 그래프가 꾸준한 것을 보니 기분은 좋으네요.

 

내가 올린 글이 누구에겐가는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니 책임감도 잊지 말아야 겠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네이버 애드포스트 메뉴에 들어가면 이렇게 데이터가 한눈에 볼수 있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보니 24일에 클릭률이 가장 높기는 하네요. 첫 날 저 금액이 나오고 이렇게 하면 더 오르겠지라는 욕심을 가지고 글을 올리다 보니 누가 시키지도 않은일을 하며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저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이제는 마음을 비우고~

제 글을 읽는 분들에게 도움이될만한 정보나 내용을 창고에 곡식을 쌓듯 하나씩 쌓아 보려고 합니다.

 

아들이 얼마나 들어왔는지 많이 궁금해 하더니, 금액을 보고 약간은 실망하는 눈치입니다.

 

일주일에 2,719원 이면, 아들이 말한 껌 한봉지 값은 나오려나 모르겠지만, 이전에 발생했던 금액과 합쳐지니 조금만 노력하면 아이들 치킨 간식값은 나올것 같으니,

조금더 달려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