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 수원고용복지플러스센터1층

2020. 4. 17. 19:18생생정보

던킨도너츠 - 수원고용복지플러스센터1층 - '비' 피하기


 

수원고용복지센터 방문을 위해 건물 주차장 들어가려는데 수원고용 복제 센터 내방 고색은 이용 불가라고 되어 있고, 인계 공용주차장에 주차하고 오라고 해 주차장을 찾아 헤매다 2바퀴를 돌고 겨우 찾았습니다.

 

주차장은 고용복지센터 건물 주차장을 기준으로 직진하다가 큰 도로 신호가 나오기 바로 전 좌회전하면 됩니다.

 

오늘 비가 오기는 하지만 주차장 주변에 주차하고 내려 보니 햇볕이 쨍쨍이라 우산을 두고 수원고용복지센터 2층에서 일을 마무리하고 내려오니 비가 억수로 내려줍니다.

 

 

 

던킨에서 바라 본 비내리는 풍경


 

많은 분들이 입구에서 비 그치기를 기다리고 있기는 했으나, 비를 맞고 가는 것은 싫고,

그냥 기다리는 것도 싫고 해서 2층 던킨도넛로 들어가 도너츠 구경을 했습니다. 

 

 

 

 

사실 군것질을 좋아하지 않고 단 음식을 좋아하지 않아 어떤 게 맛있는지 몰라서 헤매고, 월렛 어플 중 할인권 있는 것 같아 찾다 헤매고, T 데이 50% 할인이 있어 찾다가 헤매고~


결국은 기본 세트 던킨에서 제공하는 메뉴로 커피 한 잔과 구입했습니다.

 

 

 

판매한 분들이 답답해하는 것 같은 느낌이지만 그래도 최대한 친절하게 안내해 주셔서 다행이었습니다. 제가 생각해도 촌스러운 아줌마처럼 헤맸거든요.

 

15분 정도 기다리다 보니 비가 그쳐

집에 올 때 비 맞지 않아 좋았어요.

 

*원래 사는 것은 저의 특기이고, 먹는 것은 아이들의 특기인지라 저는 커피만 마시고 도넛은 아이들 입으로 들어갔습니다~~